close

2PM, 쓸쓸해졌다..'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이미지컷


[OSEN=이혜린 기자]2년만에 컴백하는 2PM이 첫 번째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의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2PM은 2일 오전 2PM의 공식 홈페이지(2pm.jype.com)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공식 SNS를 통해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의 이미지 컷을 공개, 쓸쓸한 눈빛으로 눈길을 모았다.
시크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의 2PM은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고층 빌딩의 옥상에서 초록색 스모그로 누군가를 향한 메시지를 보낸다.
고층 빌딩의 옥상에서 막연하게 어딘가를 바라보는 이들의 눈빛은 회색 빛 도시 안에서 더욱 쓸쓸하게 느껴지며, 타이틀곡의 제목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처럼 어디에 있는지 조차 모르는 누군가가 돌아오기를 바라는 남자의 말 못하는 후회와 그녀를 향한 애절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한편 2PM은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를 비롯해 '하.니.뿐.' 등 더블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아직 정확한 컴백 날짜를 밝히지 않고 있다.
ri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