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뜨거운 안녕' OST 15일 공개..'감동 배가'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5.14 17: 02

FT아일랜드의 이홍기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뜨거운 안녕’의 OST가 오는 15일 정오 공개된다.
이홍기, 마동석, 임원희, 백진희, 전민서의 반짝이는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뜨거운 안녕’은 죽음을 앞두고 이별을 준비하는 호스피스 병원을 배경으로 나이롱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마지막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린 기대작.
영화만큼이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뜨거운 안녕’ OST에는 이홍기가 직접 부른 ‘점프(JUMP)’ ‘굿바이(GOODBYE)’ 등 2곡과 이진희 음악감독이 작업한 영화 오리지널 스코어 4곡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홍기가 부른 ‘점프’는 이 영화의 주제가로, 극 중 아이돌 가수 ‘충의’(이홍기)가 병동의 폐쇄를 막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하려는 ‘무성’(마동석), ‘봉식’(임원희), ‘안나’(백진희), ‘하은’(전민서)을 위해 직접 작곡한 곡으로 그려진다.

가사는 ‘아직도 힘겨운 방황 속에 살아도 움츠린 내 모습 초라해도 들어봐 가슴 가득 크게 외치는 소리’와 같이 극 중 시한부 환자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는 인물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음원과 함께 15일 정오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어우러져 영화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