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효리, 티저 공개..샤론스톤 능가하는 '원초적 섹시'


[OSEN=황미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샤론 스톤을 능가하는 원초적 섹시미로 강렬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이효리는 15일 오후 포털 사이트를 비롯한 유튜브에 정규 5집 타이틀곡 '배드걸스'(Bad Girls)'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섹시 아이콘의 대명사인 이효리는 이번 티저에서 역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그는 호피 무늬 의상과 더불어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취조를 받는 듯한 장면을 통해 영화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을 연상케 하기도 했다. 이효리가 조사를 받는 도중 남성들 앞에서 요염하게 다를 꼬는가 하면, 일명 '쩍벌'을 통해 도발적인 행동도 취했기 때문.
또 이효리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패러디해 티저 영상을 제작, 관심을 더욱 높였다. 티저 영상에서 역시 성우가 등장, "이효리 그녀를 알고 싶다. 그녀는 왜 배드걸이 됐을까" 등의 멘트를 해 웃음도 선사했다.
이효리는 오는 21일 5집 앨범 '모노크롬(monochrome)'을 공개하며, 22일에는 엠넷을 통해 '이효리 쇼(2HYORI SHOW)'를 열고 새 앨범의 베일을 벗는다.
goodhmh@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