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김남길-손예진,'안방극장 복귀작, 많이 기대되시죠?'



[OSEN=민경훈 기자]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센터 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의 제작발표회에서 김남길과 손예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 자리에는 박찬홍 PD와 배우 김남길 손예진 이정길 하석진 이하늬 남보라 이수혁이 참석했다.

김남길은 이번 드라마에서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 한이수 역할을 맡아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또한 손예진이 연기한 조해우라는 캐릭터는 가야호텔그룹의 외동딸로 열정적이며 도도한 내면을 지닌 주체적인 성격의 소유자. 자신의 마음이 시키는 대로 용감하게 행동할 줄 아는 추진력과 누구 앞에서든 당당하게 맞서는 강한 자존심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여성으로 그룹 계자의 길을 거부하고 검사가 되어 사건 추적에 매진하는 열정적인 인물이다.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김남길, 손예진, 하석진, 이하늬 등이 캐스팅 됐다. 또한 '상어'는 김남길과 손예진이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 작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 rumi@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