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쭉뻗은 볼링 각선미..저게 가능?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6.18 08: 29

씨스타 보라가 명불허전 볼링 각선미를 뽐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예체능' 11회에서는 예체능팀의 새 멤버로 씨스타 보라가 합류해 예체능팀의 사기충전을 높였다.
특히, 최근 녹화에서 외모만큼 빛나는 보라의 명품 볼링 자세가 눈길을 끌었다.
보라는 "예체능팀에 합류하기 전, 볼링 코치에게 자세 강습을 받았다. 정석의 볼링 자세가 무엇인지제대로 보여주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채 즉석에서 볼링 자세를 선보였다.

보라의 안정된 볼링 자세와 함께 명품 각선미에 예체능팀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두 눈이 휘둥그래 지며 눈을 떼지못했다. 이어 이수근을 비롯한 예체능팀은 "볼링 하는 모습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처음 알았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보라는 사전 볼링 연습에서도 팀 내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최강 체육돌로서 입지를 확실히 굳힌 가운데 예체능팀에게 "진짜 볼링 초짜 맞냐"라는 볼멘소리까지 들어야했다.
과연 명품 볼링 각선미만큼이나 출중한 운동실력을 뽐낸 보라가 예체능팀승리의 여신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을 자아낸다.
한편, 멘탈 스포츠 볼링을 통해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하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운동을 즐기는 이웃과의 스포츠 대결을 통해 건강과행복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병진, 알렉스, 신화, 보라 등이 출연한다.
nyc@osen.co.kr
'우리동네 예체능'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