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넥슨,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 온라인 예선전 개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은주 기자] 넥슨이 오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공식 오프라인 게임대회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에 앞서 온라인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은 넥슨에서 주최하는 '버블파이터’의 세 번째 공식 오프라인 게임대회로,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사전 선발된 8개팀, 32명의 선수들이 참가, 4대 4 노템전 및 아이템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1등 팀에는 상금 100만 원, 2등 50만 원, 3등 30만 원이 지급된다.

이번 온라인 예선전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2시간씩 총 8차에 걸쳐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에서 열리며 '버블파이터' 게임 계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4인 1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각 차수 별로 주어진 시간 안에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한 팀을 선정, 총 8개 팀에게 본선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넥슨은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에서 공식 리그 외에도 여성부 대회, 가족부 대회를 실시하고, 10일부터 온라인을 통한 사전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각각 재미있는 사연이나 독특한 팀 소개글을 작성한 팀을 2팀씩 선발할 계획으로, 여성부 대회는 4인 1팀, 가족부 대회는 2인 1팀(부모 1인 및 자녀 1인)으로 접수받는다.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은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코엑스3층 D2홀에서 개최된다. 공식 리그 외에도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들도 마련되며 각각의 이벤트로 별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다. 행사 초대권은 10일부터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1매당 2인 입장 가능하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이다.
 
fj@osen.co.kr
<사진> 넥슨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