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솔로 전향한 아름, “티아라 언니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OSEN=이슈팀] 솔로로 전향하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아름이 팬들에게 “티아라 언니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해 아픔을 겪으면서 멤버들간의 정이 돈독해지고 단단해진 모습이다.아름은 10일 티아라의 공식 팬카페와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새로운 소식이 있다. 앞으로 솔로로 찾아뵐 것 같다"며 "티아라의 아름이를 잊지 말아달라.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팬미팅을 하고 티아라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랑을 느꼈다. 앞으로 '전원일기' 때 봤던 아름이의 모습보다 몇 만배 멋진 모습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티아라로 활동했던 곡들, 무대들 잊지 말아달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아름은 "언니들은 앞으로도 활동 할 거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언니들과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간다"고 말하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그룹 티아라, 파이브돌스, 더씨야, 스피드의 전체적인 팀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파이브돌스는 합류 예정이던 샤넌이 빠지고 새 멤버로 연경, 승희가 투입되며, 스피드는 태운, 정우, 유환, 태하, 종국, 세준, 성민 7명의 멤버 외에 프로젝트에만 참여하는 멤버 상원, 태민과 함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osenhot@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