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릴레이 액션 게임 '판타지러너즈'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7.16 11: 27

넥슨이 16일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판타지러너즈’는 궁수, 검사, 마법사, 도적 등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41명의 캐릭터 중 네 명의 캐릭터를 파티원으로 구성하여 동시에 달리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릴레이 액션게임으로, 카카오 친구 중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몬스터 공격 성공에 따른 퀘스트 달성 시 다음 난이도 스테이지로 바로 진입하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와 무기를 강화하고 조합해 공격력과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등 차별화 요소를 가미했다.

넥슨은 ‘판타지러너즈’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친구를 ‘용병’으로 선택하거나 선택을 받을 경우 지급하는 ‘선물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유저 1800명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또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유저에게는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판타지러너즈’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fj@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