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수호, 미친인맥 '눈길'..★들, 응원릴레이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8.05 09: 51

컴백을 앞둔 래퍼 수호가 스타들의 응원 릴레이가 담긴 동영상으로 미친 인맥을 자랑했다.
5일 오전 수호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수호(feat. 김태우) ‘장난 아니야’ 스타들의 컴백 릴레이 응원 영상’이라는 제목과 함께 동료 연예인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일리, 김태우, 린, 바비킴 등 내로라 하는 스타 가수의 응원 영상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는 해맑은 여신미소로 수호를 응원했으며, 김태우와 바비킴은 똑 같은 의상을 맞춰 입고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김태우의 바통을 이어 받은 린은 휴대폰으로 음악을 들어본 후 “이 노래 진짜 좋다.. 수호 장난 아닌데”라며 ‘장난 아니야’라는 노래 제목을 인용해 응원을 보냈다. 바비킴은 카메라를 향해 혀를 내밀며 장난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동욱도 응원 메지시를 남겼다. 이동욱은 “수호 씨, 앨범 그만 하실 때도 된 거 같은데 왜 자꾸 내는지 모르겠다”며 친분이 느껴지는 위트 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수호는 오는 14일 신곡 '장난 아니야'를 발표할 예정. 이는 ‘봄여름가을겨울’, ‘사랑 더하기’ 이후 7년 만에 김태우와 다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수호 특유의 돌직구 가사와 멜로디컬한 랩 라인,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