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솔로 앨범 베일 벗었다..'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8.12 10: 10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은 솔로 미니앨범 2집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공식 블로그을 통해 승리가 2년 반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의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트라이프 슈트 차림에 성숙해진 외모를 자랑하는 승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승리, 솔로 앨범 베일 벗었다..'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

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지난 2011년 발표한 첫 솔로앨범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 곡 '할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지만 진한 서정적 느낌을 가진 하우스 계열의 노래다. 빅뱅의 '블루', '배드보이', '몬스터'를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맡았다.
이외에도 ‘지지베(GG BE)’, ‘유후(YOU HOOOO)!!!’ ‘그 딴 거 없어’ 등 톡톡 튀는 제목의 곡들이 담긴다. 특히 ‘지지베’의 경우에는 YG 신인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알려진 김제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승리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온라인 음원으로 먼저 발표한 후 21일에는 전국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