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굿닥터' 주상욱, 이 남자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OSEN=권지영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에서 완벽한 소아외과 전문의 김도한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주상욱의 팔색조 매력이 화제다.

‘굿 닥터’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주상욱은 욱, 액션, 로맨틱, 귀요미, 다정, 카리스마 등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극 초반 주상욱은 김도한 역할을 맡아 까칠하고 냉철한 모습을 주로 보였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총천연색의 매력을 선사하며 자신의 롤을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시종일관 버럭 하는 캐릭터로 인해 생긴 ‘욱상욱’을 시작으로 액션, 로맨틱, 다정다감, 귀요미, 카리스마 등 매회 입구는 있지만 출구는 없는 블랙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하나의 캐릭터에서 다양한 매력을 찾아볼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주상욱의 연기력일 터. 주상욱은 극 중 김도한이 만나는 상황마다 그에 맞는 눈빛, 말투, 행동 등으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압도하고 있다.

이 모든 요소들을 차곡차곡 모아 빚어낸 김도한 캐릭터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반할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역할로 그려지고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를 드라마 제목처럼 진정한 ‘굿 닥터’로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팔색조 매력 6종 세트를 연기하며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주상욱이 남은 방송 동안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굿 닥터’는 오는 30일 밤 10시, 17회가 방송된다.

jykwon@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