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규리 주연 '네일샵 파리스', 11월 일본 지상파 TBS 방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유진 기자] 그룹 카라 박규리 주연 MBC퀸 '네일샵 파리스'가 일본 지상파 방송사 TBS에서 방송된다.

MBC플러스미디어 측은 1일 "MBC플러스미디어 자체제작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가 일본 지상파 입성에 성공하며 그 콘텐츠 경쟁력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 MBC퀸과 MBC드라마넷에서 동시 방영됐던 '네일샵 파리스'는 오는 11월부터 일본 지상파 TBS에서 방영이 확정됐다. 올해 일본 TBS에서 방송된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다섯손가락', '옥탑방 왕세자'등은 모두 지상파 드라마였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전반적으로 일본 내 한국 드라마 방영이 줄고 있는 상황이라 케이블 드라마인 '네일샵 파리스'가 일본 지상파 방영의 문턱을 넘은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네일샵 파리스'는 '최초의 네일아트 드라마'라는 소재의 독창성과 카라의 박규리와 엠블렉 천둥 등 일본에서 인지도가 있는 주연 배우와 신인 배우들이 출연하며 방영 전부터 일본에 선 판매 되는 등 국내외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오는 25일 DVD 출시와 지상파 방송을 앞두고 있어 일본 내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

2000년대 초부터 국내 케이블방송사 가운데 최초로 자체제작 드라마를 기획·제작해왔던 MBC플러스미디어는 이번 '네일샵 파리스'의 일본 지상파 TBS진출을 통해 다시 한번 국내 최고의 글로벌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을 입증했다.

MBC퀸 관계자는 “'네일샵 파리스'는 기획 및 제작 단계부터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생각해 왔다.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새로운 소재를 발굴하고 개발했으며, 전략적으로 스타와 신인배우의 캐스팅 등 새롭고 과감한 도전으로 얻어낸 값진 결과라고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네일샵 파리스'는 오는 11월 5일부터 일본 지상파 TBS '한류셀렉트'시간인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된다. MBC플러스미디어는 이에 맞춰 일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것임을 밝혔다.  

eujenej@osen.co.kr

<사진> MBC플러스미디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