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파격 노출' 강한나, 영화 '우는 남자' 캐스팅..장동건과 호흡



[OSEN=최나영 기자] 신예 강한나가 이정범 감독의 차기작 '우는 남자'에 합류한다.

최근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매혹적인 '파격 뒤태' 드레스로 연일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강한나가 영화 '아저씨'로 주목받았던 이정범 감독의 차기작 '우는 남자'에 캐스팅돼 파격적인 이미지와는 다른 발랄하고 수수한 반전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우는 남자'는 베테랑 킬러 곤(장동건)이 타겟이 된 모경(김민희)에 대한 미션을 받으며 벌어지는 액션 드라마로 장동건, 김민희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강한나는 주인공 모경의 딸과 연관이 있는 유치원 선생님 역으로 캐스팅돼 이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우는 남자'의 한 관계자는 "강한나의 연기 영상을 보고 단박에 캐스팅을 하게 됐다"며 "강한나에게서 보이는 맑은 이미지가 아이들과 함께하는 유치원 선생님 역에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이정범 감독 또한 작은 역할에도 열심히 하겠다는 강한나에게 고마워했으며 이 영화로 좋은 연을 맺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으로가 정말 기대되는 친구다"라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우는 남자'에 합류하게 된 강한나는 "이정범 감독님의 영화 '아저씨'를 정말 인상 깊게 봤는데 이렇게 감독님 작품에 직접 출연하게 돼서 굉장히 설레고 기분이 좋다”라며 "이정범 감독님과 쟁쟁한 선배님들, 많은 스태프들과 함께 같은 작업에 참여를 하는 것 자체가 영광스럽고 작은 역할이지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강한나는 독립영화로 연기를 시작, 개봉을 앞둔 하정우 감독의 영화 '롤러코스터', 곽경택 감독의 영화 '친구 2'에 출연한 바 있다.

nyc@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