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B팀 3인방 자작곡 '뷰티풀' 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10.13 14: 19

YG엔터테인먼트 차세대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의B팀 원년멤버 3인 방이 자작곡 ‘뷰티풀(Beautiful 부제:제주도)’을 최근 공개했다.
B팀의 원년멤버 3인 방인 B.I(김한빈)와 바비(김지원), 김진환은 8화 방송종료 직후, 지난 여름 난생 처음으로 떠난 제주도 여행을 추억하며 즉석에서 만든 곡 ‘뷰티풀’을 포털사이트 다음(DAUM)의 ‘WIN’ 공식 홈페이지 미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이들 3인 방은 3년간 함께 동거동락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지만 그간 연습에만 매진하며 한번도 여행을 떠난 적이 없어 난생 처음으로 맏형 김진환의 고향인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바있다. 첫 여행의 추억 속 영상과 함께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이들의 자작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부드러운 매력 보이스, 귀에 꽂히는 귀여운 랩 가사가 인상적이다.

B팀의 B.I와 바비는 미공개 영상을 통해 이미 각각 자작랩 ‘칠린(Chillin)’과 ‘아마완벽’을 공개한 바 있으며, A팀 송민호 또한 자작곡 ‘얼레리꼴레리’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바있다.
한편, 박빙의 승부를 펼치며 2번째 배틀의 승자가 어느 팀이 될지 기대를 낳고 있는 가운데, 투표는 포털 사이트 다음과 카카오톡, 카카오 게임 ‘판타지 러너즈for kakao’를 통해 8화 방송종료 직후부터 13일 자정까지 3일간에 걸쳐 합산 반영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