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트러블메이커, 미공개버전 MV 추가 발표 예정..'섹시 UP'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10.30 15: 05

혼성 듀오 트러블메이커의 미공개 버전 신곡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돼 또 한번 온라인이 들썩일 전망이다.
30일 가요관계자들에 따르면 트러블메이커는 이번 주말께 곡 '내일은 없어'의 미공개버전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를 준비 중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공개된 본편과 차별화를 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보다 다양한 애정씬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트러블메이커는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농염하면서도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를 연상케 하는 스토리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 바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현재 공개 3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로 큰 관심을 받는 중이다.

추가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가 섹시미와 스토리를 업그레이드 했기에, 이번 편에 대한 관심도 클 것으로 보이며 이를 통해 기존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동반 상승 시킬 전망.
현재 미공개 버전 뮤직비디오는 한창 편집 작업이 진행 중이며, 파격적이고 아찔한 스킨십에 대한 궁금증은 점점 더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3일째 음원차트 1위를 수성 중이며, 30일 MBC 뮤직 '쇼챔피언'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서 트러블메이커는 '내일은 없어'와 '이리 와'를 선보이며, 특히 현아는 가터벨트 의상 등을 소화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