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이수경-윤두준, '먹방스타' 계보 이을까?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3.11.20 15: 29

[OSEN=임승미 인턴기자] tvN '식샤를 합시다'의 이수경과 윤두준이 '먹방(먹는 방송)'스타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이 20일, 첫 방송에 앞서 두 사람의 리얼한 '먹방' 연기가 담긴 장면을 살짝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수경은 해물찜에 정신을 빼앗겨 정신없이 꽃게를 먹고 있다. 음식을 바라보는 간절한 눈빛과 입맛을 다시는 모습 등 디테일한 연기로 촬영장에서 찬사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윤두준 역시 입가에 짜장 양념을 묻혀가며 짜장면을 흡입하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는 '먹방' 연기로 두 사람은 '먹방'스타 대열에 합류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식샤를 합시다'의 박준화 PD는 "다른 사람이 맛있게 먹는 모습은 지켜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 뿐만 아니라, TV 속 인물에 감정을 이입하여 함께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이러한 매력 때문에 ‘먹방’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늘 인기를 얻는 것 같다"라며 "이수경과 윤두준 모두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먹방'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의 이웃과 직장 동료 구대영(윤두준 분)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inthelsm@osen.co.kr
CJ E&M 방송홍보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