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이다인, ‘스무살’ 입맞춤 포스터 공개..두근두근 ‘로맨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3.11.27 16: 13

[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이기광과 신예 이다인 주연의 CJ E&M 4 부작 UHD 드라마 ‘스무살’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CJ E&M을 통해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에는 이기광과 이다인의 아슬아슬한 키스신이 담겨있다.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는 입맞춤 직전의 장면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스무 살의 꽁냥꽁냥 연애담’이라는 카피라인은 드라마에서 펼쳐질 스무 살의 예측불가 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스무살’은 아이돌 스타와의 짜릿한 비밀 연애에 대한 내용으로 제작 단계부터 젊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인기그룹 비스트로 활동 중인 이기광은 극중에서도 ‘비스트’의 ‘이기광’ 역으로 등장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팬들의 환상을 크게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스무살’은 스무 살 여대생 혜림(이다인 분)과 어느 날 그 앞에 나타난 중학교 동창이자 아이돌 스타 기광(이기광 분)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담은 4 부작 UHD 드라마다.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를 공동집필한 김윤주 작가와 CJ E&M 이상희 PD가 공동으로 극본을 맡았으며 ‘로맨스가 필요해’의 장영우 PD가 프로듀싱을, ‘결혼의 꼼수’의 황준혁 PD가 연출을 맡았다.
‘스무살’은 오는 12월 중순부터 카카오페이지를 중심으로 유튜브, 티빙, 인터레스트 미, 그리고 UHD 전용채널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TV버전은 내년 1월 tvN과 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인다.
sara326@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