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12월 1일 송년후원행사 개최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3.11.29 17: 46

 부천FC1995(이하 부천)는 오는 12월 1일 오후 3시 부천시 디아몽 웨딩홀 그랜드 볼룸(구 투나웨딩홀)에서 올 시즌을 결산하고 구단의 비전을 발표하는 2013 성과보고 및 후원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김만수 부천 구단주(부천시장)와 정해춘 대표이사, 곽경근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성인, 유소년 선수단 및 팬, 후원사, 관련기관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천의 2013시즌 성과 보고와 구단비전을 발표하며, 팬들과 기자가 뽑은 올해 최우수선수와 우수선수 시상식도 진행된다. 더불어 김만수 구단주는 올해 구단을 위해 한 해 동안 노고를 아끼지 않고 구단발전에 기여한 이들에게 감사패를 전달 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2014년 부천FC 시즌권 사전 예약 신청이 진행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시즌권 수령 시에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부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부천FC1995 유소년 클럽팀 창단 선포식이 진행된다. 이번 년도에 프로에 진입한 부천은 연령별(U-12, U-15, U-18)유소년 팀을 모두 창단함으로써 프로구단의 모습을 갖춤과 동시에 유소년 육성에 대한 투자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부천FC 정해춘 대표는 "올해 다사다난 했던 프로 첫 해를 마무리한다. 송년행사에서 발표되는 성과 보고 및 구단의 비전을 모두가 공유하고 구단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내년에는 새롭고 더 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stbal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