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연말콘서트 15분만에 매진..놀라운 티켓 파워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12.03 21: 49

JYJ 김준수가 15분 만에 연말 단독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놀라운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3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 티켓이 이날 오후 8시 오픈된 지 15분 만에 15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픝과 동시에 홈페이지는 물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모두 마비됐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김준수의 티켓 파워는 사실 이전부터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는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쇼케이스에서 1천석을 3초 만에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웠고, 1차 티켓 오픈과 추가 티켓 오픈에서 90%이상인 5만여 석을 판매했다. 또한 이번 연말 콘서트까지 약 40일 동안 이뤄진 4번의 티켓팅에서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그가 가수 혹은 뮤지컬 배우로서 가지는 존재감을 입증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이번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오는 30일~31일 이틀 동안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하루에 약 6500명씩 총 1만 3천 석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35인조 올라이브 오케스트라 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준수는 이번 공연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레퍼토리와 함께 올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그의 주요 뮤지컬 넘버와 솔로 1, 2집의 발라드 수록곡을 중심으로 OST 등이 공연될 예정이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6일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개막을 앞두고 있다.
mewolong@osen.co.kr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