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에서 학급-커플 그룹끼리 뭉치자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12.05 16: 27

[OSEN=정자랑기자] 카카오가 학급끼리 혹은 커플끼리 카카오그룹을 만들면 카카오 캐릭터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는 5일 ‘카카오그룹’에서 20명 이상이 참여하는 학교 ‘반 그룹’이나 ‘커플 그룹’을 선정해 그룹 멤버 전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인형 및 핫팩 등 카카오만의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과 커플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해당 기간 동안 20명 이상의 학교 ‘반 친구’ 그룹이나 ‘커플’ 그룹을 형성하고, 그룹명을 규칙에 맞춰 설정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반 그룹’은 그룹명을 ‘#제국고 2-3’처럼 ‘#OO학교+학년+반’으로 설정하면 된다. 또한 ‘커플’ 그룹은 ‘#탄은커플’ ‘#먹보커플’처럼 ‘#OO커플’로 톡톡튀는 커플그룹명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존에 이미 반 그룹이나 커플 그룹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그룹의 ‘메뉴’ ‘그룹명&커버 설정’에서 그룹명만 규칙에 맞춰 바꾸면 마찬가지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그룹 사용자 총 3500명에게 특별한 카카오프렌즈 아이템을 선물한다. 10개의 ‘반 그룹’에게는 멤버 전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인형을(총 300개), 100개의 반 그룹에게는 멤버 전원에게 카카오프렌즈 핫팩(총 3000개)를 제공하며, 커플 그룹 이벤트에 응모한 100쌍의 커플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인형 2개(총 200개)를 증정한다.
카카오는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 카카오그룹이 반 소식과 정보, 사진들을 공유하고 간직할 수 있는, 그리고 커플들 사이에서는 자신만의 가장 긴밀한 이야기와 추억을 공유하는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면서, “학교 친구들은 물론이고 커플들도 그들만의 이야기를 긴밀하게 공유하고, 더 돈독해지는데 카카오그룹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uckylucy@osen.co.kr
카카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