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윤종신 사단' 미스틱89 가수들, 시즌송 공개.."선물될 것"


[OSEN=황미현 기자] 미스틱89의 소속 가수들이 시즌송 '미스틱 홀리데이 2013(MYSTIC HOLIDAY 2013)'을 공개했다. 

미스틱89의 소속 가수인 박지윤, 장재인, 김예림, 퓨어킴은 12일 정오 앨범 '미스틱 홀리데이 2013'을 공개,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시즌송을 선보였다.  

타이틀 곡 ‘크리스마스 소원’은 미스틱89의 여성 아티스트 박지윤, 장재인, 김예림, 퓨어킴이 함께 불렀다. 4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각자 자신이 부를 파트의 가사를 써서 목소리 뿐만 아니라 가사 내용으로도 아티스트별 개성을 확인할 수 있다.

수록곡 ‘겨울 하늘 별’은 미스틱89의 남성 아티스트 윤종신, 하림, 조정치, 김연우, 뮤지, 김정환이 함께 불렀다. 이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오늘은 집에 들어가지 말라고 보채는 엉큼한 남자의 고백송이다. 코믹한 듯하면서도 로맨틱한 가사와 정통 R&B 감성의 멜로디 라인이 잘 어우러져 있다. 미스틱89 남자 아티스트의 출중한 노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미스틱89 측은 “이번 '미스틱 홀리데이 2013' 앨범은 올 한 해 미스틱89에 큰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라면서 “미스틱89 아티스트들이 준비하는 개성 넘치는 음악들 내년에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틱89 가수들은 오는 17일 저녁 9시 네이버 뮤직에서 생중계하는 미니 콘서트 미스틱89의 '눈 오는 밤'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goodhmh@osen.co.kr
<사진> 미스틱89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