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이하이 친필카드 공개, "많이 사랑해 주세요"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12.19 20: 44

박봄 이하이의 크리스마스 맞이 친필카드가 공개돼 화제다.
둘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찾아온 BOM & HI의 NEW SINGL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19일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 되었습니다"라며 박봄과 이하이의 듀엣곡을 소개했다.
이어 "BOM & HI 만의 색깔로 재해석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BOM & HI NEW SINGLE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라며 "BOM&HI의 NEW SINGLE 발매를 기념하며, BOM&HI가 팬 여러분들을 위해 보내온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친필 카드를 공개했다.

박봄은 "여러분 우선 Merry Christmas! 하이랑 같이한 크리스마스 송~ 많이많이 사랑해 줄거죠? 암튼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건넸고, 이하이 역시 "봄&하이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들으시면서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요. Merry Christmas"라고 전했다.
박봄과 이하이는 19일 정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음원을 공개했다.
dolyng@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