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윤아, 미니시리즈 부문 남녀우수상[KBS연기대상]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12.31 23: 24

배우 오지호와 윤아가 남녀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오지호와 윤아는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에서 각각 '직장의 신'과 '총리와 나'로 남녀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오지호는 수상 이후 "'직장의 신'은 정말 착한 드라마다. 고맙습니다"라고 외치며 지인들의 이름을 호명,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 연습을 많이 했는데 이름을 부르면 많이 부르게 될 것 같아서. 제일 고마운 혜수 누님께 이 영광을 돌리겠다"고 밝혔다.

윤아는 "방송 중인데 이렇게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으로 생각했다"라면서 "선배님들 앞에서 이런 상을 받는게 부끄러운데 많은 멋진 선배님들처럼 진정한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로 거듭났으면 좋겠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미니시리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후보로는 오지호(직장의 신), 이동건(미래의 선택), 이범수(총리와 나), 장근석(예쁜 남자), 지성(비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여자 우수연기상 후보에는 김혜수(직장의 신), 윤아(총리와 나), 윤은혜(미래의 선택), 정유미(직장의 신), 황정음(비밀) 등이 경합을 벌였다.
한편 올 한해 KBS 드라마를 빛낸 스타와 작품을 선정하는 KBS 연기대상은 신현준, 이미숙, 주상욱, 윤아가 진행을 맡았다. 남자 최우수상에는 ▲김남길(상어), ▲엄태웅(칼과 꽃), ▲오지호(직장의 신), ▲장혁(아이리스), ▲주원(굿닥터), ▲지성(비밀), ▲최수종(대왕의 꿈), 여자 최우수상에는 ▲김해숙(왕가네 식구들), ▲김혜수(직장의 신), ▲문채원(굿닥터), ▲손예진(상어), ▲이미숙(최고다 이순신), ▲황정음(비밀) 등이 후보로 올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trio88@osen.co.kr
KBS 연기대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