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가득히' 윤계상-한지혜, 지독한 로맨스 시동 '기대↑'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1.07 08: 59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가 티저 영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끈다.
 
7일 공개된 사진은 오는 13일 선공개 될 티저에 담길 장면의 비하인드 컷으로 정세로 역 윤계상과 한영원 역 한지혜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겼다. 두 사람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독한 분위기의 윤계상과 순수함이 느껴지는 한지혜는 태국 총기살인사건으로 인해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두 사람을 통해 여실히 입증되고 있는 치명적인 케미는 극 중에서 이들이 펼쳐나갈 지독한 로맨스에 대한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진 두 사람이 서로를 통해 어떤 잔인한 운명 앞에 내세워지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세로와 영원이 지닌 이미지들과 내재된 감정을 시각화한 티저 영상은 여타 드라마와는 다른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될 것”이라며 “첫 호흡부터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두 배우의 감정 열연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한 스케일과 감각적인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 ‘태양은 가득히’는 ‘총리와 나’ 후속으로 오는 2월 10일 첫 방송 된다.
jykwon@osen.co.kr
드림이앤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