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천정명·케이윌..새 '신의 한수'는 누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2.07 13: 54

배우 류수영, 장혁, 가수 손진영이 가고 청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슈퍼주니어M)가 새로 온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가 새 판을 짠다. 기존 멤버 3명이 하차하고 새 멤버 4명이 합류해 총 8인 체제가 된다. 배우 2명, 가수 2명의 젊은 피 수혈이다.
새 멤버 변화 중 어떤 멤버가 제작진에서 공을 들인 캐스팅의 신의 한 수가 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가장 화제의 인물은 천정명이다. 논산훈련소 조교 출신으로 당시 '악마의 조교'라고 불릴 정도로 강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고 알려져 이 프로그램의 합류가 더욱 특별하다. 제작진의 뜨거운 러브콜이 있었던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큰 기대를 주는 핵심 멤버다.
'
박건형이나 케이윌의 역시 활약 주목된다. 박건형은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잦지 않았지만 엉뚱하고 유머러스한 면모 등이 많이 알려진 배우이고, 케이윌은 친근하고 남자다운 매력의 소유자. '긍정맨' 류수영이 '진짜 사나이'의 건강한 이미지를 대표했던 것 처럼 이들이 새로운 캐릭터를 담당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아이돌 헨리는 박형식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기 병사라는 별명을 얻고 대중정 인지도가 급부상한 만큼, 시청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이들이 기존 멤버들이 서경석, 샘 해밍턴, 김수로, 박형식(제국의아이들)과 새롭게 만들어 낼 '남남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새로운 연예인들이 '진짜 사나이'의 다소 느슨해진 프로그램의 재미를 환기시킬 지 지켜볼 만 하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