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신병 3인방, 백두산 신병교육대 간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2.07 14: 25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박건형, 가수 케이윌·헨리가 백두산 신병교육대에서 교육을 받는다.
‘진짜사나이’ 김민종 PD는 7일 오후 OSEN에 “신병 박건형, 케이윌, 헨리 씨가 백두산 신병교육대에서 교육을 받는다”면서 “신병들은 1박2일간 신병 교육대 수료 후 기존 멤버들이 훈련 중인 강원도 인제 특공대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짜 사나이’ 새 멤버 중 한 명인 천정명은 스케줄로 인해 박건형, 케이윌, 헨리와 다른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백두산 신병교육대는 백두산 호랑이 기운을 품은 듯한 군인을 양성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 같은 빡빡한 교육 과정은 새롭게 합류한 스타들을 고되게 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진짜사나이’는 오는 9일 번개부대의 마지막 방송을 내보낸다. 이 방송을 끝으로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하차하고 기존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박형식과 함께 새 멤버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가 출연하는 사실상 2기가 첫 방송된다. 물갈이 후 정식 녹화는 오는 10일 진행되며, 사실상 2기 첫 방송은 오는 16일 전파를 탄다.
한편 ‘진짜사나이’는 스타들의 군체험 과정을 담은 리얼 예능프로그램으로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 1위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