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M 더발라드, 오늘 티저 공개..한·중·일 버전 동시발표





[OSEN=임영진 기자] SM 더 발라드의 두 번째 앨범  티저 영상이 7일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으로 공개된다.

SM 더 발라드는 이날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새 앨범 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다양한 영상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타이틀 곡 ‘숨소리’, ‘내 욕심이 많았다’ 등 2곡의 한국, 중국, 일본어 버전이 각각 담기는 등 총 3개 티저 영상을 동시에 발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티저 영상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 등 이번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8명이 부른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을 미리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SM 더 발라드는 오는 12일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더 발라드 볼륨2 조인트 리사이틀(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을 개최한다. 이 공연에는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이 참석해 이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편, SM 더 발라드의 두 번째 앨범은 오는 10일부터 4일간 릴레이로 음원이 공개되며, 앨범은 13일 출시된다.

plokm02@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