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 새 에이스 누가 될까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2.08 09: 52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진짜 사나이'가 사실상 2기 멤버들로 라인업에 변화를 꾀한 가운데, 이들 중 누가 에이스 자리에 등극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일 방송을 끝으로 기존 멤버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하고 새 멤버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가 합류한다. 이 중에는 에이스 병사로 꼽혔던 장혁, 류수영이 포함돼 있어 앞으로 에이스 자리를 놓고 병사들 간 뜨거운 경쟁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새 멤버 4인방 중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등 3명이나 군필자 신분으로, 군 경험이 있는만큼 뛰어난 활약상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 천정명을 제외한 신병 3인은 백두산 신병교육대에서 1박2일간 교육을 받은 후 기존 멤버들이 있는 특공대에 합류해 본격적인 군생활을 시작한다. 천정명은 개인 스케줄로 인해 신병 교육을 따로 받을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도 높다. 이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개설된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 벌써부터 기대된다", "아빠 어디가에 이어 진짜 사나이까지 멤버교체라니 완전 달라지네", "진짜 사나이 멤버 교체되는 사람 다 대박이다" 등의 글을 올렸다.
한편 지난 7일 MBC에 따르면 오는 9일 방송되는 번개부대 편을 마지막으로 기존 멤버인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진짜사나이’에서  하차한다. 새 멤버인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가 합류하는 강원도 인제 특공대 첫 방송은 오는 16일 전파를 탄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