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스터즈' D-1..개막전서 CJ엔투스-진에어 맞붙는다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02.12 13: 59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과 라이엇 게임즈,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신규 대회 'SKT LTE-A 마스터즈 2014 (이하 마스터즈)'가  곧 공개된다.
온게임넷은 마스터즈 개막을 앞두고 12일 대회 전체 대진표와 함께 자세한 일정을 공개했다.
우선 13일에 진행될 개막전은 진에어와 CJ 엔투스의 대결로 결정됐으며, 이어지는 일요일 경기에서는 SKT T1과 IM 게임단이 2회차 경기에 나선다.

마스터즈는 기존 LoL 챔피언스의 유닛 팀 참가 방식이 아닌 하나의 게임단으로 모든 순위가 결정되는 '3세트 마스터 매치 제도'가 새롭게 도입된다.
각 게임단은 1세트와 2세트는 유닛 팀이 출전하지만 마지막 3세트에서는 전체 로스터 중에서 팀을 조합해 출전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개막전 마지막 세트에서는 CJ 프로스트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CJ 블레이즈 ‘플레임’ 이호종이 한 팀으로 나설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온게임넷은 이 번 대회의 해설진으로 래퍼드 복한규와 노페 정노철, 전 스타 프로게이머 겸 해설위원 박용욱이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중계는 정소림 캐스터가 맡는다.
이번 대회는 SK텔레콤에서 새롭게 개발한 'T-롤(T-LoL)'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아프리카TV, 판도라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트위치 TV와 데일리모션, 오게이밍 TV, 칠황, KM플레이어를 통해 해외 150여 개국에 생중계된다. 또한 온게임넷 공식 유튜브 계정 (www.youtube.com/tvongamenet) 을 통해 매주 마스터즈에서 이슈가 된 장면을 모은 ‘더 모먼트 오브 LoL 마스터즈’가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 현장 이벤트로 개막전을 찾는 관객들께 추첨을 통해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챔피언 스킨과 RP 충전이 가능한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luckylucy@osen.co.kr
온게임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