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투비, 타이틀곡 '뛰뛰빵빵' 파이널 티저…유쾌발랄 매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현민 기자] 그룹 비투비가 컴백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파이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뛰뛰빵빵'이라는 타이틀곡으로 17일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비투비는 14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세 번째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뛰뛰빵빵' 파이널 티저 영상에서 비투비는 주차 위반 경고딱지가 붙은 차가 등장하자 멤버 민혁을 지목해 왁자지껄한 몸부림을 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뛰뛰빵빵'의 리듬에 맞춰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등장하는 클로즈업 장면은 멤버 한 명 한 명의 매력을 해부한 화보에 가깝다. 한층 세련된 콘셉트로 변신한 비투비의 물오른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표정연기를 한 눈에 잡아내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뛰뛰빵빵'이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운전을 하는 남자 주인공의 심경을 다룬 노래로 뮤직비디오 곳곳에 소품으로 등장한 자동차들도 눈길을 끈다. 강렬한 빨간트럭을 비롯, 노란색 스포츠카 그리고 고급스러운 세단이 등장하는데 비투비의 세련된 이미지와 어울려 풍성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한편, 이번 '뛰뛰빵빵' 파이널 티저 영상에서는  비투비 멤버들의 절도 넘치는 칼군무와 좌충우돌 퍼포먼스가 뒤섞여 살짝 엿보이는 가운데, 유쾌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의 곡 '뛰뛰빵빵'의 인스트러멘털 음원이 배경음으로 사용되어 앞서 공개된 티저들과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후렴구의  강한 잔상을 남기는 '뛰뛰빵빵' 가사와 그루브한 멜로디는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17일에 공개될 타이틀곡 '뛰뛰빵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또한 파이널 티저영상의 마지막에는'뛰뛰빵빵 BTOB'를 알리는 앨범 로고와 '2014.02.17.00:00'라는 문구를 통해 오는 17일 공식 컴백을 전격적으로 알렸다.

gato@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