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소녀시대, 오늘 기습 컴백.."오후 5시 'Mr.Mr.' 발표"



[OSEN=이혜린 기자]뮤직비디오 데이터 파손 사고로 컴백을 연기했던 걸그룹 소녀시대가 24일 신곡 '미스터미스터(Mr.Mr.)'를 기습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4일 "소녀시대가 미니 4집 ‘미스터미스터’ 전곡의 음원을 금일 오후 5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을 비롯한 국내 음악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는 물론 발라드, 댄스,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담겨있다.
이번 음반은 오는 27일 오프라인 출시되며, 소녀시대의 첫 컴백 무대는 오는 3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예정됐다.
‘미스터미스터’는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가 작업했다. 퍼포먼스는 유명 안무가 질리언 메이어스가 맡아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소녀시대가 새 음반을 발표할때마다 음악은 물론 퍼포먼스, 패션 등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 된 만큼, 이번에도 연일 이슈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SM은 "소녀시대의 새 음반 출시와 관련된 차별화된 글로벌 마케팅 및 프로모션도 계획돼 있다"고 귀띔했다.
rinny@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②]‘대군’ 진세연 “아직도 모태솔로..썸만 타다 끝나”  ‘대군’에서 절절한 멜로 연기를 펼친 진세연은...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