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가 신곡 '수리수리(Spellbound)' 티저를 공개했다.
동방신기는 25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후속곡 '수리수리' 티저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매력적인 여성 백댄서들과 신곡 안무 호흡을 맞추는가 하면 카드게임을 하는 두 사람의 진지한 내면연기도 드러났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두 멤버들의 비주얼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후속곡 '수리수리'는 간결한 셔플 리듬 위에 그루브한 베이스 리프, 가벼운 일렉기타, 흥겨운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통통 튀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소울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함께 하는 순간들, 같이 나눈 소소한 것들이 큰 의미가 되는 경험을 표현, 사랑한다는 것은 마치 주문에 걸리듯 점점 빠져드는 마력 같은 느낌이라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동방신기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7집 앨범 수록곡에 후속곡 '수리수리'와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그리고(November With Love)', 최강창민의 솔로곡 '헤븐스 데이(Heaven's Day)'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되었으며, 신곡 음원은 오는 27일 정오에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3월 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수리수리'의 무대를 선사한다.
gato@osen.co.kr
유튜브 '수리수리' 티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