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6일 '엠카'서 신곡 최초공개…D-1 기대감 고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05 08: 44

걸그룹 소녀시대가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새 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를 비롯한 수록곡들을 차례로 공개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6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 2TV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소녀시대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엠카운트다운', '쇼! 음악중심'에서는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을, '뮤직뱅크', '인기가요'에서는 '백허그(Back Hug)'를 선사하는 등 수록곡 무대도 함께 선보여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앨범 수록곡 '웨이트 어 미닛'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레트로 스타일의 리듬, 경쾌한 멜로디가 소녀시대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빛을 발하는 곡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 느끼게 되는 설렘과 애타는 감정을 잘 묘사하고 있다.
또한 '백허그'는 소녀시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보컬과 감성적이면서 귀여운 가사가 잘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곡인 만큼 소녀시대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때마다 국내는 물론 빌보드, FUSE TV, POPDUST, MTV, Hypetrak 등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호평을 얻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컴백 무대 역시 소녀시대의 새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gato@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