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백일섭, 스페인 여행 위해 운동..신구는 소주 준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3.07 22: 25

백일섭이 '꽃할배' 스페인 여행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
7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이하 꽃할배)에서는 H4 이순재와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짐꾼 이서진이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순재는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스페인어 공부에 몰두했다. 함께 시트콤 '감자별'에 출연 중인 배우 서예지가 이순재를 위해 여행시 유용하게 쓰일 스페인어를 정리해준 것. 지난 여행에서도 거의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하며 스마트한 모습을 보여준 이순재는 이번 여행을 위해서도 미리 공부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구는 스페인 여행을 위해 술을 준비했다. 신구는 아내와 함께 마트를 방문, 스페인 여행에서 마실 소주를 사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지난 여행에서도 음주와 흥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멤버들의 여행 준비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백일섭. 지난 여행에서 관광지에서도 앉을 자리만 찾던 백일섭은 스페인 여행을 위해 러닝머신 위에 올랐다. 백일섭은 "부지런히 쫓아 다니려면 어쩔 수 없다"고 말하며 운동에 열중해 눈길을 끌었다.
'꽃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이순재와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이서진의 배낭여행기를 그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seon@osen.co.kr
tvN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