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박지윤·소유X정기고 등, ‘예스터데이’ 달군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3.21 11: 26

가수 변진섭, 박지윤, 소유X정기고 등이 MBC 음악프로그램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 총출동한다.
‘예스터데이’는 오는 23일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 국내 포크음악의 대표주자 자전거탄풍경, 시나위 출신 로커 김바다, 폭풍 가창력의 소유자 이영현, 목소리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가수 박지윤, 오랜만에 무대에서 서는 감성로커 K2 김성면, 시크릿&BAP, 소유X정기고가 출연한다.
특히 ‘그대 내게 다시’로 객석을 뜨겁게 달군 변진섭은 MC 김현주와 ‘희망사항’으로 완벽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박지윤은 오랜만에 본인의 히트곡 ‘환상’과 ‘난 사랑에 빠졌죠’를 열창한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은 이문세의 ‘난 아직 모르잖아요’로 분위기 있는 무대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을 무대로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유&정기고, 시크릿과 B.A.P의 합동 무대도 펼쳐진다. 시크릿과 B.A.P는 1994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마로니에 ‘칵테일사랑’을 소유X정기고는 쿨의 ‘올포유(All for you)’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23일 오전 0시 35분.
jmpyo@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