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10kg 감량 전후 비교해보니 ‘같은 사람 맞아?’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4.02 14: 23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출신 박시환의 10kg 감량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사진 또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날렵한 콧날, 매혹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시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박시환은 상의 탈의를 한 채 날렵한 턱선과 근육질의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Mnet ‘슈스케5’ 출연 당시 박시환은 통통한 얼굴에 헤어스타일에 크게 신경 쓰지 않은 모습과 비교했을 때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박시환은 티저 촬영을 앞두고 콘셉트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데뷔 앨범 발표를 앞둔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시환 10kg 감량 놀랍다”, “박시환 10kg 감량, 사람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나”, “박시환 10kg 감량, 정말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Mnet ‘슈스케5’ 화면 캡처,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