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크리스 에반스, '캡틴아메리카' 무대인사 돌까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4.02 17: 23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촬영차 내한하는 크리스 에반스가 현재 국내 박스오피스를 장악하고 있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이하 '캡틴 아메리카')'의 행사까지 진행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벤져스2'와 '캡틴 아메리카' 국내 배급을 담당한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 관계자는 2일 오후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오는 3일 '어벤져스2' 촬영차 입국한다. 하지만 '캡틴 아메리카' 국내 성적으로 인해 입국일자를 당겨서 들어오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원래 '어벤져스2' 국내 촬영에 크리스 에반스가 오기로 돼 있었던 것이다"라며 "마침 '캡틴 아메리카' 국내 성적이 좋아 맞물리게 됐다. 하지만 이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참에 '캡틴 아메리카'의 무대인사까지 돌면 좋을 것 같다는 바람도 있다"면서 "'캡틴 아메리카'가 국내에서 전 세계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다. 크리스 에반스가 오면 말 해봐야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어벤져스2'는 마포대교 촬영을 시작으로 세빛둥둥섬, 상암동 DMC,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계원예술대학교, 문래동 철강거리 등에서 내달 14일까지 국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5년 4월 개봉.
trio88@osen.co.kr
'어벤져스'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