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예능, 전부 결방..드라마는 '정상 방송'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4.18 10: 08

SBS가 '놀라운대회 스타킹', '일요일이 좋다' 등 이번 주말 예능 프로그램을 모두 결방키로 했다. 주말 드라마 '엔젤아이즈'는 정상 방송될 전망이다.
18일 공개된 SBS 편성표에 따르면 20일 '동물농장'을 제외하고 주말 편성된 예능 프로그램이 모두 결방됐다. 드라마의 경우, 오는 19일 첫 방송 예정이던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이 오는 26일부터 시작하기로 결정되면서 '엔젤아이즈'만 방송된다.
SBS는 토요일 저녁 시간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을 결방하며, 일요일 '도전천곡',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룸메이트'를 방송하지 않는다. 특히 '룸메이트'는 SBS가 오랜기간 준비한 새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진도 해상여객선 침몰 사고라는 사안의 심각성을 감안해 오는 27일로 첫 방송일을 연기했다.

'스타킹' 대신 장애인의 날 특선영화 '글러브'가 방송되고, '일요일이 좋다' 시간에는 드라마 '쓰리데이즈', '엔젤아이즈',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재방송이 대체 편성됐다.
18일에도 편성표에 큰 변화가 있다.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 대신 '장애인의 날 특집다큐 - 야단법석 발레단'이 전파를 탄다. '정글의 법칙'은 'SBS 뉴스특보 -여객선 세월호 침몰'과 이중 편성돼 있다. '뉴스특보'가 1안이다.
plokm02@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