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엇갈린 편성, 드라마 정상 방송-예능 올스톱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4.20 16: 30

다음주도 KBS에서는 예능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없게 됐다. 반면 드라마는 정상 방송된다.
20일 KBS가 공개한 편성표에 따르면 오는 21일 월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일주일동안 모든 예능프로그램이 결방된다. 그러나 오후 10시 드라마와 일일극, 주말극 등은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월요일에는 2TV에서 방송되던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위기탈출 넘버원'이 전파를 타지 않는다. 해당 시간대인 오후 8시 55분에는 '다큐 공감'이, 10시 50분에는 '다큐멘터리 3일'이 대체 편성됐다.

이 같은 예능 결방은 목요일까지 계속된다. 화요일 '1대 100'과 '우리동네 예체능', 수요일 '비타민', 목요일 '밥상의 신', '해피투게더3' 또한 결방되며 대신 '다큐 공감'과 '다큐멘터리 3일'이 방송된다.
예능프로그램이 대거 포진도 있는 금요일도 마찬가지인 상황이다. '뮤직뱅크',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방송되지 않고 'KBS 파노라마', '걸어서 세계 속으로'가 대신 그 자리를 채운다.
토, 일요일에도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연예가 중계', '인간의 조건', '출발 드림팀 시즌2', '해피선데이'. '개그콘서트' 등을 결방키로 했다. 대신 '특선 다큐', '인간극장 스페셜' 등이 전파를 탄다.
예능은 이러한 상황이지만 드라마는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월, 화요일에는 '드라마 스페셜-그녀들의 완벽한 하루' 3회, 최종회가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는 정상 방송시간인 10시보다 조금 앞선 오후 9시 40분에 시청자를 찾는다.
또한 일일드라마 '천상 여자' TV소설 '순금의 땅',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1TV 대하드라마 정도전' 등도 정상 방송된다.
mewolong@osen.co.kr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