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웨더 가드의 첫 번째 시리즈 ‘액티브 드라이’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4.23 09: 40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웨더가드 라인의 첫 번째 시리즈 제품인 ‘액티브 드라이’를 출시했다.
날씨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PAT의 기능성 라인 웨더가드(Weather Guard)의 첫 번째 시리즈 제품인 ‘액티브 드라이(Active Dry)’는 원단 표면에 얇은 코팅 막을 입혀 겉에서는 수분을 튕겨내는 방오 기능을 갖췄고 안감은 땀을 흡수하여 빠르게 건조시킨다.
스마트한 남성용 티셔츠인 ‘액티브 드라이(Active Dry)’는 통기성이 뛰어나 봄, 여름 시즌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단정한 피케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어반 룩부터 오피스 룩까지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PAT(피에이티) 마케팅 파트에서는 “PAT의 기능성 라인인 웨더가드 라인은 무더위와 장마가 동반되는 여름과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계절을 위해 준비했다. 그 중 첫 번째 시리즈인 ‘액티브 드라이’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한층 더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한 웨더가드 라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PAT(피에이티)의 기능성 라인 웨더가드의 첫 번째 시리즈 ‘액티브 드라이’는 6가지 컬러의 남성 제품으로 가격은 7만 9000원이지만 출시 기념 할인이 적용 돼 3만 9000원에 판매 된다.
100c@osen.co.kr
PAT(피에이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