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마 결승골'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1-0 제압...UCL 준결승 '선승'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4.24 07: 57

레알 마드리드가 벤제마의 결승골에 힘입어 '디펜딩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을 꺾고 챔피언스리그 4강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4일(한국시간) 새벽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3-201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서 벤제마의 결승골에 힘입어 바이에른 뮌헨을 1-0으로 제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전반 18분 터진 카림 벤제마의 천금 결승골을 잘 지켜내며 바이에른 뮌헨의 거센 추격을 따돌렸다.

경기 내용만 놓고 보면 바이에른 뮌헨의 절대 우세였다. 점유율, 슈팅, 패스, 활동량, 패스성공률 등 모든 면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레알 마드리드에 압도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간헐적인 역습은 바이에른 뮌헨의 창보다 날카로웠다. 벤제마의 결승골은 역습의 정석이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침투 패스, 파비우 코엔트랑의 날카로운 크로스, 벤제마의 결정력 등 삼박자가 완벽하게 들어맞은 골이었다.
한편 벤제마 결승골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벤제마 결승골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정말 재밌었다", "벤제마 결승골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미리 보는 결승전이었다", "벤제마 결승골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흥미진진했다", "벤제마 결승골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2차전이 기다려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AFPBBNews = News1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