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3사, 오늘(24일)도 예능 결방·드라마 정상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4.24 08: 15

지상파 방송국 3사가 24일 역시 예능은 결방-드라마는 정상 편성 방침을 이어간다.
24일 KBS,MBC,SBS의 편성표 각각에 따르면 목요일 심야 시간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들은 결방할 예정이다. 그러나 아침드라마, 일일드라마, 수목드라마 등은 지난 23일과 다름없이 정상 방송된다.
KBS 1TV에서는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가 방송되고 2TV에서는 일일드라마 '천상여자',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등이 정상 방송된다.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결방하고 '걸어서 세계속으로'가 대체 방송된다.

이어 MBC에서는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엄마의 정원',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의 최종회가 모두 방송될 예정. 단, 이날 첫방송 예정이던 '별바라기'는 결방하고 '앙코르 휴먼다큐'가 방송된다.
SBS는 뉴스 특보와 이중 편성된 경우가 많다.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과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가 뉴스 특보와 이중 편성된 가운데 1안으로 채택돼 있는 상황.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은 결방된다.
그럼에도 관계자들은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보도 상황에 따라서 편성표가 유동적으로 바뀔 수 있다는 입장이다.
eujen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