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동해, 멋진 공룡상 연예인 1위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4.30 17: 24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가 네티즌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멋진 공룡상 연예인 1위로 꼽혔다.
동해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지난 22일부터 29일까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멋진 공룡상 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공룡상'이란 큰 눈과 뚜렷한 얼굴 윤곽 등 입체적인 외모가 마치 공룡의 외모를 연상케 하며 강한 남성미와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주는 얼굴을 말한다.

총 2,217표 중 1,072표(48.4%)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동해는 일명 'SM 공룡라인'의 연장자로,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공룡 캐릭터 '파이리'를 연상케 하는 서글서글한 눈매와 미소로 '아기공룡상'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어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543표(24.5%)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쌍커풀없는 큰 눈이 특징인 그는 크게 웃을 때 보이는 덧니가 공룡상 연예인으로서의 매력을 더해 준다.  
3위에는 130표(5.9%)로 배우 김우빈이 뽑혔다. 최근 가장 핫한 공룡상 스타인 그는 큰 눈에 선 굵은 외모, 큰 키 등 남성적인 매력으로 공룡상 연예인의 표준으로 꼽히고 있다.
이 외에 그룹 인피니트의 동우, 샤이니의 종현, 빅뱅의 탑 등이 그 뒤를 이었다.
issue@osen.co.kr
 SM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