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스페인편, 이서진과 두 할배 스틸 공개..'꽃미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5.03 16: 37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이서진의 스페인 여행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일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함께 한다는 것, 그것만큼 좋은 것이 또 있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스페인편 촬영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고비아를 여행하는 이순재와 신구, 이서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서진을 가운데 두고 양 옆으로 선 신구와 이순재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한 듯 환한 표정이다. 이서진 역시 두 '꽃할배'들 사이에서 밝게 웃으며 스페인 여행의 행복한 기분을 표현했다.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은 지난 2일 오후 8회를 끝으로 종영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고비아 수도교, 알카사르 성 관광을 마친 멤버들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보기 위해 베르나베우 경기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신구는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귀국한 멤버들과 떨어져 홀로 리스본으로 특별 여행을 떠났다.
지난해부터 방송된 '꽃보다 할배'는 그동안 여러 여행지를 다니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 않는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 그리고 여행의 재미를 시청자에게 전해줬다. 특히 스페인편은 아름다운 경치는 물론 웃음과 감동까지 잡았다는 평이다.
한편 '꽃보다 할배' 스페인편 마지막 회는 시즌1의 마지막 회 시청률인 3.8%(이하 TNmS, 유료매체 가입가구 기준)보다 0.7%포인트 높은 4.5%를 기록했다.
seon@osen.co.kr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