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비틀즈코드3D', "더 유쾌한 방송으로 찾아뵙겠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07 00: 12

Mnet '비틀즈코드3D'가 "더 유쾌한 방송으로 찾아뵙겠다"는 자막으로 끝인사를 대신했다.
6일 오후 방송된 '비틀즈코드3D'는 조성모, 가희, 에디킴이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을 마지막으로 세번째 시즌을 종영했다. MC 신동엽, 신동, 미르, 고영배, 장동민의 작별인사 없이, 에필로그 화면과 함께 자막이 작별인사를 대체했다.
'비틀즈코드3D' 제작진은 MC들의 활약을 담은 에필로그와 함께 "99명의 승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비틀즈코드3D'의 투어를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더 재미있고 유쾌한 방송으로 찾아 뵙겠다"고 끝맺었다.

이후에는 '비틀즈코드3D'의 공식 클로징 멘트를 MC들의 입을 통해 전달됐다. MC들은 "대한민국 가요계의 모든 미스터리를 푸는 그날까지 저희의 미스터리 투어는 계속된다"며 손을 흔들었다.
앞서 Mnet 측은 OSEN에 "6일 방송을 끝으로 '비틀즈코드3D'가 종영한다. 다음 시즌에 대해서는 현재 미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틀즈코드3D'는 '비틀즈코드'의 세번째 시즌으로 앞서 시즌2에서 MC를 맡았던 탁재훈이 도박물의로 하차하고, 신동엽이 공석을 채우며 변화를 맞았다. 슈퍼주니어 신동, 엠블랙 미르, 소란 고영배가 합류해 신동엽과 호흡을 맞췄으며, 전 시즌에서 활약했던 장동민이 추후 추가로 투입돼 5명의 MC진이 완성됐다.
gato@osen.co.kr
Mnet '비틀즈코드3D'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