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닛산, 50대 한정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출시…3010만 원





[OSEN=최은주 기자] 한국닛산이 개성 넘치는 CUV '쥬크'의 한정판을 출시한다.

한국닛산은 8일 스포티 CUV '쥬크(JUKE)'의 스페셜 에디션인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JUKE Midnight Edition)'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5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의 '쥬크 SV'모델에 사파이어 블랙 색상의 리어 루프 스포일러와 아웃사이드 미러, 미드나잇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등 차별화된 요소를 적용, 보다 독특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국내 단 5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3010만 원(VAT 포함)이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4기통 1.6리터 직분사 터보 엔진과 엑스트로닉 CVT(X-tronic CVT) 조합을 지원하며 통합제어시스템(I-CON system) 장착으로 드라이브 모드(노멀·스포츠·에코) 선택은 물론,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도 조절할 수 있다.

닛산은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해당 모델 구매 소비자들에게 200만 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Midnight Protect Package)'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엄 유리막 및 발수 코팅, 열차단 필름(K-시리즈)으로 구성됐다. 썬팅분야의 특허기술로 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브이쿨(V-Kool)에서 시공을 담당할 예정이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는 "스포티 CUV 쥬크는 아이코닉 박스카 큐브(CUBE)와 함께 닛산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모델"이라며 "더욱 강렬해진 디자인으로 무장한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통해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fj@osen.co.kr

<사진> 한국닛산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