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휘성, 티저영상 공개..폭발적인 가창력 '소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5.10 08: 50

가수 휘성의 신곡 '나잇 앤 데이(Night and Day)'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휘성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휘성의 새 미니앨범 '더 베스트 맨(The Best Ma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와 보이그룹 틴탑 멤버 캡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햇살 좋은 날 거리를 걷고 있는 유라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에서 두 사람은 애틋한 눈빛을 주고 받고 있어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휘성의 폭발적인 가창력도 맛보기로 느껴볼 수 있다. 휘성은 노래 제목처럼 밤과 낮을 오가는 공간에서 "내 삶의 주인공은 너"라는 가사를 노래하며 완벽한 가창력을 뽐냈다. 시원하게 울려퍼지는 휘성 특유의 매력적인 고음이 '나잇 앤 데이'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휘성의 새 앨범 '더 베스트 맨'에는 타이틀곡 '나잇 앤 데이'를 비롯해 '베스트 맨', '노래가 좋아', '네 옆에 누워', '너라는 명작', '모르고 싶다', '돈 벌어야 돼'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음반은 14일 발매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나잇 앤 데이'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