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스, 이번엔 시간탐험? 완전체로 21일 컴백



[OSEN=박현민 기자] 다양한 콘셉트로 주목받았던 그룹 빅스가 이번엔 시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순정남’으로 돌아온다.

빅스는 2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기적(ETERNITY)’의 컴백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짙은 검은색 하늘 위에 번개를 맞아 깨진 거대한 시계 속에 서있는 빅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부셔져 나가는 거대한 시계 앞에 모든 것을 초월 한 듯이 서있는 빅스의 모습은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빅스의 4번째 싱글 앨범 기적(ETERNITY)의 컨셉은 ‘시간의 판타지’로 찰나와 영원이라는 시간 속에서 벌어지는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빅스는 화보 촬영장에서 시간을 넘나드는 남자의 판타지 하면서도 애절한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하면서도 고난이도의 눈빛연기와 퍼포먼스로 완벽하게 표현해 촬영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6명의 멤버 모두는 자신들의 촬영 사진을 꼼꼼하게 모니터 하며 컨셉에 대한 진지한 대화로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줬다는 후문.

그간 빅스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앨범 컨셉에 대한 단서들을 하나씩 공개해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모았던 빅스는 이번에 공개된 시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순정남’의 모습을 담은 화보로 앞으로 공개될 세부적인 스토리와, 새 앨범 퍼포먼스 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6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빅스의 4번째 싱글 ‘기적(ETERNITY)’은 오는 27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gato@osen.co.kr
<사진>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