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감성+성숙+반어 가사 버무렸다..타이틀곡 '굿럭'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6.04 14: 26

인기 보이그룹 비스트가 오는 16일에 발매되는 미니 6집 음반 '굿럭(Good Luck)'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타이틀곡 '굿럭'을 비롯한 총 7곡을 소개했다.
‘굿럭’은 용준형, 김태주가 작곡한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게 나를 두고 떠난 만큼 행복하길 바란다’는 반어적 표현을 통해 독특하게 이야기를 풀어냈다. 특히 도입부에 귓가를 사로잡는 양요섭의 보이스와 절제된 리듬 속에 묻어나는 강렬함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번 비스트의 미니 6집은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비스트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적 색깔에 성숙함을 더했다. 총 7곡이 수록 된 앨범에는 멤버 이기광도 ‘히스토리(HISTORY)’라는 곡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곡 ‘위업(We Up)’, 다가오는 여름 더욱 흥을 돋아주는 곡 ‘댄스위드유(Dance With U)’, 일본에서 발매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새드무비(Sad Movie)’의 한국어 버전이 수록돼 있다. 이 밖에도 댄스, 발라드, EDM, R&B까지 다양한 장르의 각기 다른 매력의 일곱 트랙들로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비스트는 16일 음반 발매에 앞서 발라드곡 선공개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