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브랜드 '스컬홍' 9일 런칭..이미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6.05 15: 15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 '스컬홍'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홍기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뉴 본 스컬홍(NEW BORN SKULL HONG) 2014.6.9'라는 문구가 적힌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브랜드 '스컬홍' 런칭을 알렸다.
특히 이홍기가 공개한 사진에서 그의 친필 사인 아래 적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홍기'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스컬홍'은 쥬얼리와 네일, 패션 아이템과 액세서리 등 패션과 뷰티 전반을 아우르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스컬홍'은 평소 남다른 해골 사랑을 보여준 이홍기의 닉네임이자 이홍기를 상징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특히 이홍기는 '스컬홍' 이름으로 출시되는 전 제품의 디자인 기획과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 지휘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행보를 시작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일본 아레나 라이브 투어 '더 패션(The Passion)'을 진행 중이며, 오는 8월에는 한국 대표로 일본 초대형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의 '록 네이션(ROCK NATION)'과 일본 3대 록 페스티벌 '서머 소닉(Summer Sonic) 2014' 무대에 오른다.
seon@osen.co.kr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